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젠 매일매일 불 끄고 자는 거다!!!

말씀드리기 조금 부끄럽지만 저에겐 안 좋은 습관 하나가 있습니다.

밤에 불을 켜 놓고 자는 습관이 그것입니다.

전 밤에 아무 빛도 없이 깜깜해야 잠이 잘 옵니다. 몇 년 전에 밤에 관체험을 한 적이 있었는데 너무너무 편안했습니다.

 

아침에 찌지부지지하게 일어나 천장에서 환하게 빛을 발하고 있는 할로겐 램프를 보면 내가 이러려고 돈을 버나 엄청난 자괴감에 휩싸인 채로 하루를 시작하곤 했습니다.

할로겐 램프는 전기를 많이 먹습니다.

저 따뜻해 보이는 빛의 파장은 실제로는 누진세로 가는 헬게이트인 것입니다.

 

제가 저의 주 거주공간을 거실로 옮기기 전에는 주로 안방에서 생활했는데 거의 한달에 20일 이상을 밤새 형광등 켜놓고 자본 결과 전기세에 그렇게 큰 영향이 없었습니다.

형광등은 차라리 켜고 끄는 순간에 전기를 더 많이 먹습니다.


그러던 제게 어느 날 기적 같은 소식이 날아듭니다.

<출처 : 스위처 홈페이지(www.swicher.kr)>

 

세상에 이런 달콤한 말이 있다니

당장 신청을 했습니다.

다른 블로거들처럼 친절하게 unboxing하는 과정을 차례차례 보여드리진 않겠습니다. 

저는 밤에 불 끄는 것도 귀찮아서 그냥 켜놓고 자버리는 사람이니까요.


1 : 스위처는 스위치가 1개인 1구형, 2개인 2구형 이렇게 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저는 오른쪽 번째와 번째만 주로 쓰기 때문에 2구형 제품으로 설치했습니다

       군고구마 깠던 손가락으로 스위치를 켜고 끄다보니 스위치에 뭐가 많이 묻었네요.

2 : 장착 방식이 벨크로라 3면을 발라주고요.

3 : 설치완료!!!

 이아ㅓㄹ야ㅓㅏ어ㅏㅗ허허ㅏ하

위젯을 설치하면 핸드폰에 항상 이렇게 있어서 누운 상태로 불을 켜고 있습니다. 이젠 밤에 불끄고 마음 편히 있습니다!!!

제가 주로 거주하는 공간입니다.

날씨가 추우니까 집에 있을 때는 거의 안에서 지내는 편입니다.

책도 읽고 글도 쓰고 인터넷 검색도 하고요.

 

사진에는 나왔지만 텐트 앞에 버너와 직화냄비가 있습니다.

잠자기 1~2 시간 전에 기마자세로 패들링 연습을 하고 고구마 2~3개를 구워 먹는 난민 같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